0
A. 별도의 가입 없이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A. 회원이 되신 분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 1년간의 구매 누적 금액으로 취합됩니다.
다음 반영일은 2019년 1월 1일입니다.
A.
등급명 | 누적금액 | 할인금액 및 할인율 |
---|---|---|
Family | 신규 | 기본 |
Silver | 100만원 이상 | 3% 할인(15만원 이상 구매 시) + 무료배송 쿠폰 1매 |
Gold | 300만원 이상 | 5% 할인(10만원 이상 구매 시) + 무료배송 쿠폰 3매 |
Vip | 500만원 이상 | 10% 할인(2만원 이상 구매 시) + 무료배송 쿠폰 5매 |
1년간의 구매 누적 금액으로 취합하여 Family, Silver, Gold, Vip 4가지 등급으로 나누어집니다.
매년 1월 1일 기준으로 등급은 초기화됩니다.
구매 누적 금액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유지하고 있는 현 등급은 초기화될 때 자동 소멸됩니다.
회원 등급별 혜택(할인 금액과 할인율)은 정책에 따라 매년 1월 1일 기준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A.
A.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정보를 수정하려면, 로그인 후 ‘My Account > PROFILE(회원 정보) > 비밀번호 입력’하여 회원정보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A.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My Account > PROFILE(회원 정보) > 회원탈퇴’에서 가능하며 확인 클릭 후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회원 탈퇴후 1개월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하며 신규가입 혜택에서 제외되오니 양해바랍니다.
A. 회원탈퇴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단, 구매거래기록이 있거나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 한해서는 전자 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하여 동법 시행령 6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거래 기록을 보존합니다.
A.
A. 무통장입금으로 주문을 한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을 못 한 경우에는 자동주문취소 처리됩니다.
A. ‘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대기상태에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A. ‘주문내역조회’에서 구매한 주문서 아래 교환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교환 신청시에는 사이즈나 색상이 있는 제품에 한해 가능하며, 상세하게 내용을 적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배송대기상태에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A. 이미 주문한 상품에서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교환 가능하며 추가 금액 발생시에는 전산시스템 상 무통장입금으로만 처리 가능하니 양해바랍니다.
A. 교환신청은 직접 가능하나, 철회는 고객센터에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A. 주문 시 배송메세지에 입력하시거나 고객센터 문의바랍니다.
단, 배송처리가 된 이후에는 불가합니다.
A. ‘홈페이지 > My Orders > 비회원주문’에서 구매 시 SMS로 수신한 주문번호와 주문 시 입력한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비밀번호: 4자에서 12자 영문 또는 숫자 대소문자 구분)
A. 의류사이즈는 130~165까지 나오며, 기본적으로 130(8~9세), 145(10~11세), 155(12~13세), 165(14세~15세)로 나뉩니다.
양말사이즈는 M사이즈(130~145), L사이즈(155~성인여자)로 구분됩니다.
단, 모든 제품은 제작과정과 디자인, 재질에 따른 차이로 상이할 수 있으며 개인별 체형이 다른 부분이오니 각 제품마다 실측사이즈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측정 위치에 따라 2~3cm정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지한 옷과 비교 후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A. 우측 상단에 있는 돋보기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상품NAME이나 CODE번호로 일부 단어만 검색하여도 검색 가능합니다.
A.무통장입금으로 주문을 한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을 못 한 경우에는 자동주문취소 처리됩니다.
입금이 이미 되었으나 상품의 재고가 풀렸기 때문에 상품 재고 유무파악으로 인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A. 주문 전 : 상품 선택 후 결제단계에서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클릭하면 현금영수증 발행 창이 생성되며 직접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 후: 로그인 후 ‘My Account > MY ORDERS(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숫자 15자리) > 주문상세조회’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발행 신청 기간 제한이 있어서 입금확인일로부터 30일 안에 발행을 해야 합니다. 30일이 지난 후에는 1:1문의 게시판에 현금영수증 번호와 주문서 번호를 함께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상품을 주문하실 때 ‘ORDER’란에서 적립금(0원 이상)이나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A. 카드/무통장입금(계좌이체)/핸드폰소액결제/적립금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A. 적립금 구매 시 해당 구매 건에 대한 적립금 적립은 불가하니 양해바랍니다.
A. 주문한 모든 상품이 배송완료되면 3일 후에 구매 금액의 1%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단, 주문취소나 반품할 경우에는 적립금이 반환되니 유의바랍니다.
A. 12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 이벤트 안내
Event 01. 카드사 무이자 할부기간 | 카드사 | 할부적용 금액 | 할부개월 | 신청방법 |
---|---|---|---|---|
12.1-12.31 | 하나카드 | 5만원 이상 | 2-6개월 | 별도 신청 없이 적용 |
현대카드 | 5만원 이상 | 2-6개월 | ||
KB국민카드 | 5만원 이상 | 2-5개월 | ||
신한카드 | 5만원 이상 | 2-7개월 | ||
삼성카드 | 5만원 이상 | 2-6개월 | ||
비씨카드 | 5만원 이상 | 2-6개월 | ||
NH카드 | 5만원 이상 | 2-6개월 | ||
씨티카드 | 5만원 이상 | 2-6개월 |
기간 | 카드사 | 할부개월 | 고객부담 | 면제 | 비고 |
---|---|---|---|---|---|
12.1-12.31 | 삼성카드 | 10개월 | 1-3회차 | 4-10회차 | 별도 신청 없이 적용 |
12개월 | 1-4회차 | 5-12회차 | |||
18개월 | 1-6회차 | 7-18회차 | |||
24개월 | 1-8회차 | 9-24회차 | |||
신한카드 | 10개월 | 1-2회차 | 3-10회차 | ||
국민카드 | 10개월 | 1-2회차 | 3-10회차 | ||
비씨카드 | 7개월 | 1-2회차 | 3-7회차 | 비씨APP 및 ARS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함 신청방법: ARS 비씨카드: 1899-5772 *하나BC카드 제외 |
|
8개월 | 1-2회차 | 3-8회차 | |||
9개월 | 1-2회차 | 3-9회차 | |||
10개월 | 1-2회차 | 3-10회차 | |||
11개월 | 1-3회차 | 4-11회차 | |||
12개월 | 1-3회차 | 4-12회차 | |||
NH카드 | 7개월 | 1-2회차 | 3-7회차 | ARS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함 NH카드: 1644-2009 |
|
8개월 | 1-2회차 | 3-8회차 | |||
9개월 | 1-2회차 | 3-9회차 | |||
10개월 | 1-2회차 | 3-10회차 | |||
11개월 | 1-3회차 | 4-11회차 | |||
12개월 | 1-3회차 | 4-12회차 |
유의사항
법인(기업)/체크/선불/기프트/은행계열카드 제외 (BC마크가 없는 NON BC카드 불가)
본 행사 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음
무이자 할부 결제 시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 제외
A. 적립된 후로부터 3년 후에 소멸되오니 수시 확인해서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A. 입금 후 1시간 정도 후에 입금 확인 처리됩니다.
주문할 때 입금자의 성함과 계좌이체 성함이 상이한 경우에는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A. 11시 30분까지 상품준비중 처리가 되있으면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단, 신상품 배송은 입고 완료 후 배송 가능하여 지연될 수 있으며, 시즌 오프 기간 동안에는 출고일이 2-3일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A. 제주도는 3,000원, 산간지역은 5,000원 발생합니다. 일부 산간 지역은 추가배송비 입금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A. 배송은 당일 출고 시 빠르면 익일 수령 가능하나, 지역별, 운송사 사정에 따라 며칠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신상품 입고 시즌이나 시즌 오프 기간 동안에는 출고일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A. 로그인 후 ‘My Account > MY ORDERS(주문내역조회)’에 주문처리상태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은 롯데택배 사이트(www.lotteglogis.com)에서 운송장 조회 가능합니다.
A. 주문 상품의 총 구매 가격이 5만원 이상인 경우는 무료로 배송해드리며, 5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2,500원의 배송비를 주문하실 때 선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 진행 단계가 배송중이라 하더라도 배송 완료일은 다를 수 있습니다.
[배송현황 조회]에서 물품 위치 및 배송 지점의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 지점으로 연락하셔서 물품 위치 및 예상 도착 일시를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 배송지 주소는 ‘My Account > ADDRESS BOOK (배송 주소록 관리)’에서 최대 10개까지 미리 입력하여 관리할 수 있으며, 기본 설정은 가입 시에 기입한 주소로 되있습니다.
주문을 한 상태에서는 주소 변경이 어려우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단, 배송이 시작한 후에는 변경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A. EMS로 발송 가능하며,
국가, 중량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해외 배송을 이용할 경우에는 구매 후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전화로 연락바랍니다.
A.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전화나 1:1문의를 이용해서 접수해야 합니다.
접수 없이 임의로 상품을 보낼 시에는 반송 처리될 수 있으니 반드시 선 접수 바랍니다.
A. 오배송 일 경우 배송비는 무료이며, 처음 주문과 동일 제품과 사이즈에 한하여 교환 가능합니다. 오배송 제품을 받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1문의나 전화로 접수바랍니다.
A.
A. 제품 불량을 받았을 경우에는 처음 주문과 동일 제품과 사이즈에 한하여 교환 가능합니다.
불량 제품이라도 사이즈 교환이 발생할 경우에는 고객변심에 해당되기 때문에 택배비가 발생하오니 유의바랍니다.
A. 반품 배송비는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2,500원, 상품의 결함으로 인한 반품 시에는 롯데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 한해서 무료입니다.
A. 고객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전화나 1:1문의를 이용해서 접수해야 합니다. 제품 구매 시 사용했던 결제방식으로 반환 가능합니다. 단, 세일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에는 적립금 환불만 가능합니다.
A. 고객님의 제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여 검수가 마치면 바로 카드 취소를 도와드립니다.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고객님 결제일, 혹은 그 다음 달 결제일에 맞춰서 반환됩니다.
A. 고객 변심으로 인한 환불인 경우는 쿠폰의 재발행이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상품 환불완료 후 익일에 자동 재발행됩니다.
A. 저희 아이스비스킷은 기본적으로 부직포 파우치에 넣어 패킹을 한 후, 비닐쇼핑백을 함께 보내드리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선물상자가 필요하신 고객님은 'Shop > Accessories > etc'에서 'ICEBISCUIT GIFT BOX'를 선택하여 같이 구매하시면 됩니다. (판매가 1,000원)
또한, 양말을 구매하시는 고객님에게는 종이봉투를 같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가격 택 제거를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서 작성 시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전화로 연락바랍니다.
A. 고객센터는 공휴일,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6시(점심시간 오후 12~1시)까지 운영합니다. Tel: 031-907-0224
A.
상품마다 소재에 따른 차이가 있으니 해당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A. 이미 착용을 한 이후의 상품에 대해서 발생한 문제는 수선만 가능하며,
수선 관련 접수는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전화로 연락바랍니다.
수선 기간은 상품의 택배 배송기간과 서비스센터 도착 기준으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어
2~3주 정도 소요되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 주문 시 배송메세지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전화로 연락바랍니다.